Members
Company에 접근 가능한 사용자를 등록/수정하며, 접근 기간 및 Role을 설정합니다.
1. Member 목록

[항목 정보]
1
No.
시퀀스 정보
2
Name
사용자 성명
3
사용자 이메일
5
Start Date
사용자의 Company 접근 가능 시작일
6
End Date
사용자의 Company 접근 가능 종료일
7
Status
사용자의 계정 상태
- Active : 계정 활성화
- Inactive : 계정 비활성화
[버튼 정보]
클릭 시 Member 등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Member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Member 등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Email을 입력 후
버튼을 클릭하여, 시스템에 등록된 Email인지 확인합니다.
시스템에 등록된 사용자 Email의 경우,
→ 등록된 사용자의 기본 정보(Name, Phone)가 자동 기입되며 Start Date, End Date, Role, Product, Study 항목이 입력 가능하게 활성화됩니다.
시스템에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 Email의 경우,
→ Name, Phone, Start Date, End Date, Role, Product, Study 항목이 입력 가능하게 활성화됩니다.
입력 항목을 설정한 후
버튼을 클릭하면 Member가 추가됩니다.
HelpDesk에서 제공되는 Support를 위해서 [email protected] 계정을 System Manager Role로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 항목 정보]
1
사용자 이메일
2
Name
사용자 성명
3
Phone
사용자 연락처
4
Start Date
사용자의 Company 접근 가능 시작일
5
End Date
사용자의 Company 접근 가능 종료일
6
Role
사용자의 Company 접근 Role
- Admin > Role & Privilege 에 저장된 Role 그룹 중 선택 가능
7
Product
사용자의 Company 접근 가능 Product
- Data > Product 에 저장된 Product 중 선택 가능
8
Study
사용자의 Company 접근 가능 Study
- Data > Study 에 저장된 Product 중 선택 가능
3. Member 수정

List 내 Row를 클릭 시 Member 수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수정 사항 설정 후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입력 항목 정보]
1
사용자 이메일
2
Name
사용자 성명
3
Phone
사용자 연락처
4
Start Date
사용자의 Company 접근 가능 시작일
5
End Date
사용자의 Company 접근 가능 종료일
6
Role
사용자의 Company 접근 Role
- Admin > Role & Privilege 에 저장된 Role 그룹 중 선택 가능
7
Product
사용자의 Company 접근 가능 Product
- Data > Product 에 저장된 Product 중 선택 가능
8
Study
사용자의 Company 접근 가능 Study
- Data > Study 에 저장된 Product 중 선택 가능
3.1 Member 초대 메일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여, Company Member 초대 메일을 재발송 합니다.
3.2 Member 제외

End Date 항목에 Company 접근 가능한 마지막 날을 설정하고,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