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Desk

CsafeR 관련 문의사항을 전달할 수 있는 HelpDesk 운영 정보입니다.

1. 운영정보

  • System Administrator : (주)C&R Research IT Team

  • HelpDesk Operation Time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HelpDesk E-mail : [email protected]

2. HelpDesk

  • CsafeR HelpDesk 문의사항 접수는 1. 운영정보 내 기입 된 E-mail로 문의 내용을 작성 후 송부하는 방법과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접수 채널로 문의 내용을 작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1 Manual

  • 계정 정보 우측 버튼 선택, Manual 버튼을 클릭하면 CsafeR 매뉴얼로 이동 됩니다.

  • 해당 매뉴얼 참고 시 시스템 사용에 원활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2 Support Ticket

  • 계정 정보 우측 버튼 선택, Support Ticket 클릭 합니다.

  • Support Ticket 내 답변을 회신 받을 Email 주소를 포함하여, 설명란에 문의 사항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작성이 완료되면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 사항을 HelpDesk로 접수합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