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out

Case 작성 및 수정 페이지의 기본적인 화면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Follow up

  • 해당 Case의 Follow-Up List를 표시합니다.

  • 버튼을 클릭 시 새로운 Follow-Up Case를 생성합니다.

  • Follow-Up List는 Date of Most Recent Information for This Report (C.1.5) 값을 기준으로 표시 됩니다.

  • 새로운 Follow-Up Case 생성 시 Date of Most Recent Information for This Report (C.1.5) 값에 현재 날짜가 입력 됩니다.

  • Case의 상태가 Submitted, Complete 상태이거나 보고 무효화/수정 (C.1.11.1) 항목값이 있는 경우 Follow-up Case는 생성되지 않습니다.

2. Non Report

  • 해당 Case가 '비보고'일 경우 합니다.

3. Product

  • Case와 관련된 Produc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roduct 리스트는 [Data > Product] 에 등록되어 있는 리스트입니다.

  • 사용자 접근 권한과 관련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Admin > Members] 페이지 참고 부탁 드립니다.

4. Study

  • Case와 관련된 Study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tudy List는 [Data > Study]에 등록된 항목들입니다.

  • 사용자 접근 권한과 관련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Admin > Members]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5. Alarm

  • 아이콘 클릭 시, Alarm List 팝업창이 출력됩니다.

  • 아이콘 클릭 시,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람을 받고 싶은 Receiver 선택합니다. ([Data > Receiver] 페이지에서 등록한 Receiver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Auto 옵션 설정 시, [Data > Receiver] 내 등록된 Deadline 기준으로 Case 정보를 분석하여 Reporting Deadline을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 Auto 옵션 설정 해제 시, Reporting Deadline을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 Reported Date에 값을 설정하면 더 이상 해당 Case의 Deadline 알람이 가지 않습니다.

SUSAR, SADAR 알람 이외 추가적으로 Alarm 등록 시 사용되며, 설정된 Alarm 은 [Admin > Setting>Alarm date Before Deadline]에서 설정된 값에 따라 Dashboard > Expedited Reports에 출력 됩니다.

6. Action Bar

Icon
Description

5. Tabs

  • ICH E2B(R3) 가이드라인에서 규정하는 Data Elements 중 각 탭에 해당하는 Elements로 구성되어 있으며, 탭 별 상세 설명은 [Case > Form > Tabs]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6. Validation

  1. 해당 탭의 Validation Error 개수를 나타냅니다.

  2. 해당 Element의 Validation Error Message를 표시합니다.

7. Element Action Icon

Item
Description

Clear Value

해당 Element 값을 초기화 합니다.

Audit Trail

해당 Element의 Audit을 조회 합니다.

Memo List

해당 Element의 메모 이력을 조회 합니다.

Create Memo

해당 Element의 메모를 추가합니다.

  • 생성된 메모를 클릭 시 메모를 수정(Update), 삭제(Close) 할 수 있습니다.

  • 삭제(Close)된 메모는 화면 상에서 사라지지만 메모 이력에는 남습니다.

8. Repeat Elements

  • 테이블의 Row(그림1)를 클릭 시 입력박스(그림2)가 활성화 됩니다.

  • Row(그림1)를 클릭하여 입력 박스가 활성화되면 값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아이콘을 클릭하여 새로운 Repeat Elements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아이콘을 클릭하여 Repeat Elements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해당 Repeat Elements의 Validation Error 개수를 표시합니다.

9. Save

Case의 Status가 'WRITING_IN_PROGRESS'일 때에만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 버튼을 클릭 시 데이터의 변경 사유를 입력하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 Others를 선택 시 하단의 입력 필드가 활성화 되어 수기로 변경 사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