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생성 및 업로드한 Case List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Case 목록

  • 가장 최근 등록된 Case부터 List Up 됩니다.

  • List 내 Case를 클릭 시 수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버튼 클릭 시 Case 생성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한 페이지당 볼 수 있는 Case의 수는 "10, 20, 50, 100, 200" 중 선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항목 정보]

No.
Column
Description

1

No.

시퀀스 정보

2

Validation

검증 결과

3

Case No.

Sender's (case) Safety Report Unique Identifier (C.1.1)

4

Type

Case 보고 유형

- INITIAL : 최초보고

- FOLLOW-UP : 후속보고

5

Product

Case 작성 및 Upload 시 선택 Product

6

AE Term (LLT)

Reaction / Event (MedDRA code) (E.i.2.1b)의 LLT Term

7

SAE

SAE 여부

- SERIOUS : Seriousness Criteria at Event level (E.i.3.2) 하나라도 'true'일 경우

- NON-SERIOUS : Seriousness Criteria at Event level (E.i.3.2) 모두 'NI'일 경우

8

Causality

평가 결과 (G.k.9.i.2.r.3)

9

Date of Creation

Date of Creation (C.1.2)

10

Recent information date

Date of Most Recent Information for This Report (C.1.5)

11

Source

Type of Report (C.1.3)

12

Study

Study 탭에 등록된 Study 정보

13

Status

Case 상태

- WRITING_IN_PROGRESS : Case 작성

- COMPLETED : Case 작성 완료

- APPROVAL_IN_PROGRESS : Case submission을 위한 결제 승인 중

- APPROVED : Case submission을 위한 결제 완료

- SUBMITTED : Case submission 요청 완료

- SUBMIT_FAILED : Case submission 요청 실패 (내부 시스템 & 규제당국 시스템 상 정상적으로 제출이 안된 상태를 나타내며 아이콘을 통해 재전송 할 수 있음)

- PROCESSING_FAILED : Case submission 처리 실패

- PROCESSING_COMPLETED : Case submission 처리 완료

14

RA timeline

SUSAR, SADR 보고기한

15

Submitted Date

가장 마지막으로 Submission을 진행한 날

2. 기능

2.1 Export

2.1.1 Export 포맷 선택

  • Export할 Case를 체크 후,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팝업 창에서 Export를 진행할 포맷 하나를 선택한 후, 버튼을 클릭합니다.

Export 시 최대 허용 Case의 수는 20개 입니다.

Case를 20개 넘게 선택 후 export 시 다음과 같은 알림과 함께 추출이 되지 않습니다.
Format
Description

ICH E2B(R3) XML

E2B(R3) 형식에 맞는 xml 파일

ICH E2B(R3) XML with KR elements

E2B(R3) MFDS 형식에 맞는 xml 파일

PDF(CIOMS-I)

지정된 CIOMS 양식 파일

Excel

지정된 Excel 양식 파일

2.1.2 Export 설정

  • Sender([Data > Sender])와 Receiver([Data > Receiver])를 선택합니다.

  • 아래의 항목 정보를 참고로 옵션(Translate, Individual)을 선택합니다.

  • 모든 설정 완료 후 버튼을 클릭하면, [History > Export]에서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항목 정보]

Item
Description

Sender

Export 파일 내 기입 된 Sender 정보

Receiver

Export 파일 내 기입 된 Receiver 정보

Translate

옵션 체크에 따라 Narrative Case Summary and Further Information (H) > (H.1), (H.2), (H.4), (H.5.r.1.a) 등 Export 내 해당 Element 정보 형태 결정 - : Case 내 입력된 값으로 (H.1), (H.2), (H.4), (H.5.r.1.a) Export

- : Action Icon > Translate 로 입력된 (H.1), (H.2), (H.4), (H.5.r.1.a) 정보 Export

Individual

옵션 체크에 따라 Export 되는 파일 형태 결정

- : Export 되는 파일이 하나의 XML 혹은 EXCEL 파일 형태로 제공

- : Export 되는 파일이 각각의 XML 혹은 EXCEL 파일 형태로 제공

PDF(CIOMS-I)의 경우, Export 파일은 각각의 파일로만 제공됩니다.

2.2 Sign

  • 결재 요청할 Case를 버튼을 체크하여 선택합니다. (단, Validation이 'Success' 이고 Status가 'WRITING_IN_PROGRESS'인 Case만 Sign 요청 가능)

  • Approval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알림창에서 버튼을 클릭 시 결재 요청 됩니다.

  • 결재 요청 결과는 Sign 페이지 Request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3 Submission

  • Submission 할 Case를 버튼을 체크하여 선택합니다. (단, Status가 'APPROVED'인 Case만 Submission 가능)

  • Case 선택 후 버튼을 클릭 합니다.

  • [Data > Sender] 페이지에서 등록한 Sender를 선택 합니다.

  • Submission 결과는 [Send]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4 Delete

  • 삭제할 Case를 버튼을 체크하여 선택합니다. (단, Status가 'WRITING_IN_PROGRESS'인 Case만 삭제 가능)

  • 알림 창에서 버튼을 클릭 시 삭제됩니다.

  • 삭제된 Case는 Show deleted items를 선택 시 List에서 실선으로 처리되어 출력됩니다.

2.5 Restore

  • Show deleted items를 선택, List에서 실선으로 처리된 Case를 선택 합니다.

  • 우측 상단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알림 창에서 선택 시, 삭제된 Case가 복구 됩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