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tionalities
1. Export

클릭 후 나오는 포맷 중 하나를 선택한 후
버튼을 클릭합니다.
ICH E2B(R3) XML
E2B(R3) 형식에 맞는 xml 파일
ICH E2B(R3) XML with KR elements
E2B(R3) MFDS 형식에 맞는 xml 파일
PDF(CIOMS-I)
지정된 CIOMS 양식 파일
Excel
지정된 Excel 양식 파일
[Case > List > 2.1.2 Export 설정] 을 참고하여 Case Export를 진행합니다.

Sender([Data > Sender])와 Receiver([Data > Receiver])를 선택하여 미리 작성한 데이터를 자동으로 입력하여 Export할 수 있습니다. (기존 Sender 탭에서 작성된 정보가 선택한 Sender 값으로 변경되어 제출 됩니다.)
2. Complete & Approve

버튼 클릭 시 아래 두 가지 경우에 따라 Case의 상태가 변경됩니다.
Non-Report가
일 경우 Case Status가 'COMPLETED'로 변경 되며 Action Bar UI(
) 또한 변경 됩니다.
Non-Report가
일 경우 Case Status가 'COMPLETED' 이후 자동으로 'APPROVE_IN_PROGRESS' 상태로 변경되고 결재 프로세스가 진행 됩니다.

결재 프로세스는 최대 2단계로 진행할 수 있으며 결재 프로세스 단계는 [Admin > Setting] 에서, 단계 별 승인 권한은 [Admin > Role & Privilege] 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버튼 클릭 시 Confirm 창이 나타나며
또는
할 수 있습니다.
Reject시 사유를 작성할 수 있으며 결재 프로세스가 취소됩니다.
모든 Sign(
)이 완료 되면 Case Status가 'APPROVED'로 변경되며 Action Bar UI(
) 또한 변경 됩니다.
3. Submission

클릭 시 Sender를 선택하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단, Case Status가 'APPROVED'인 Case만 Submission 가능합니다.)
[Data > Sender] 페이지에서 등록한 Sender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존 Sender 탭에서 작성된 정보가 선택한 Sender 값으로 변경되어 제출 됩니다.)
Submission 결과는 [Send] Tab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Reset

Action Bar(
)에서
클릭 시 Reset 여부를 확인하는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버튼을 클릭 시 Case Status는 'WRITING_IN_PROGRESS'로 변경되며 결재 정보는 삭제됩니다.
5. Delete & Restore

클릭 시 삭제 여부를 확인하는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단, Case Status가 'WRITING_IN_PROGRESS'인 Case만 삭제 가능합니다.)
삭제 된 Case는
버튼을 통해 복원할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